Loading...

위메이크 스토리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의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5-18
제목 [모임] 1인기업 10년차, 좌충우돌 생존기
시간은 어느덧 수요일 저녁 7시 30분을 지나고 있습니다.
소호사무실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 강남대로점의 비즈라운지는, 어둑어둑해지는 하늘과는 상관없이, 1인기업가 여러분들의 열정으로 뜨거운 열기가 넘쳐흐릅니다.
 
1인기업가이자, 각종 저서와 팟캐스터로 인지도를 쌓고계신 홍순성 소장님께 주최하시는 강의,
'1인기업 10년차, 좌충우돌 생존기'
가 소호사무실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 강남대로점의 비즈라운지에 절찬리에 진행중입니다.




먼저 강의가 시작하기 전, 소호사무실 지킴이 소호지기가 강의에 맞게 비즈라운지를 세팅했습니다.
비즈라운지에서 쓸 빔프로젝터를 세팅하고~



자리배치도 완전히 강의 진행을 위한 자리로 새로 세팅을 했습니다.



강의 시작하기 한 시간 전에 미리 오신 열성적인 1인기업가, 혹은 예비 1인기업가 여러분들도 계셨습니다.



강의가 시작되자 소호사무실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 강남대로점의 비즈라운지 자리를 꽉메운 1인기업가 및 예비 1인기업가 여러분들입니다. 
예전처럼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지고, 또 평균 수명도 늘어나며 점차 일을 해야할 시간이 더욱 많이 필요해진 우리들에게, 1인기업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유일한 답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강의, 모임에 참석하시는 여러분들도 아마 저와 같은 생각들이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을 본받아, 저 소호지기도 어둑더 열심히, 치열하게 삶을, 비즈니스를 준비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는 소중한 저녁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댓글 (0)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