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위메이크 스토리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의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4-17
제목 [자금지원] 신한은행,창업기업 등에 38억원 특별출연
안녕하세요?

'당신의 성공이 시작되는 곳,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

스몰 비즈니스 여러분의 동반자 '소호지기' 입니다.

신한은행이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38억원을 특별출연한다고 14일 발표했습니다~
창업 초기 기업은 최대 5000만원, 기술 기반기업은 최대 2억원까지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군요.
관련 기업 여러분들 필요한 자금지원 꼭 받을 수 있도록 '소호지기'가 열심히 응원합니다.





  

신한銀, 38억원 특별출현 
창업기업/기술기반기업 지원 나선다





- 서울신용보증대단과 업무협약 약 460억원의 신규대출한도 조성
- 창업기업 최대5천만원, 기술기업 최대2억원, 1500개업체 2%대 특별보증대출 수혜예상

신한은행은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38억원을 특별 출연하는 한편 약 460억원의 신규대출한도를 조성하여 서울지역 창업 소상공인 및 기술기반 소기업ㆍ소상공인에 대한 금융지원을 시행한다고 14일(목) 밝혔다.

금번 협약을 통해 짧은 업력과 담보력 부족으로 은행의 자금지원을 받기 어려웠던 신규 창업 소상공인 및 창업초기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고, 제조업을 영위하는 기술기반 기업에도 기술금융을 지원하게 된다.

창업 초기기업은 최대 5천만원, 기술 기반기업은 최대 2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게 되며 서울지역 약 1,500개의 창업 기업 및 기술기반 기업이 2% 대의 특별보증대출 수혜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업기업 지원으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술기반 기업 지원을 통한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금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며 “앞서 인천, 대전, 충ㆍ남북 지역신용보증재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소상공인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출처 : 신한은행 홍보부 보도자료

댓글 (0)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