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공지사항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5-17
제목 [모임] 1인기업 10년차 좌충우돌 생존기
안녕하세요?
'당신의 성공이 시작되는 곳,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
스몰비즈니스의 동반자 '소호지기'입니다.

오늘은 #강남소호사무실 #위메이크_비즈니스센터_강남대로점 에서 개최되는 #모임을 소개합니다.

바로 '프로들의 에버노트'의 저자이시자, 홍스랩의 소장님이신 홍순성 소장님이 주최하시는 
#1인기업_10년차_좌충우돌_생존기' 입니다.
10년동안 1인기업가로 쌓아온 본인만의 노하우와 알짜같은 정보들을 후배 1인기업가, 예비 1인기업가들과 나누는 정말 좋은 모임입니다.
홍순성 소장님은 현재 팟캐스터 '나는 1인기업가다'를 팟빵에서 절찬리에 방송중이신데요, 이 프로도 1인기업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현재 1인기업가로 활약중이신 많은 비즈니스 기업가 여러분들과, 프리랜서 여러분들, 또 1인기업을 꿈꾸시는  많은 예비 1인기업가 여러분들께 청취를 강추해 드립니다.^^.

이번 모임은 저 '소호지기'의 간곡한 부탁으로,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 강남대로점의 비즈라운지에서 모임을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소호지기'의 뜬금없는 부탁을 선뜻 수락해주신 홍소장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인기업 주제로 4번째 진행하는 강좌입니다. 앞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 운영하고 있는 분들이 함께 참여하시면 유익한 시간이 되리라 봅니다.
직장생활 10년을 하고 나와서 바로 직업을 찾아 먹고 살아가기에는 쉽지 않다. 또 다시 나의 일(직업)을 찾아 만들어야 하며, 이런 과정을 거쳐야지 독립해서 살아갈 수 있다. 직장은 나에게 일하는 장소와 직책을 주어질 뿐 직업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직장을 나와 1인기업으로 살아간지 10년이 흘렀다. 직장에서 배운 것으로 살아가기 만만치 않다. 금방 바닥이 보여, 부족하면 다시 채우고, 쌓았다. 경험한 것을 토대로 7권의 전문서 책도 출간하고, 강의도 하면서 개인브랜드 구축했다. 이렇게 10년간의 1인기업 좌충우돌 생존기다.

1인기업은 혼자지만 다른 1인기업가들과 더불어 생존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혼자라는 외로움도, 내가 가진 부족함도 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조직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소속감으로 연대하기 위해 함께 살아가기 위한 1인기업가 팟캐스트를 진행 중이며, 더불어 현재 1인기업가는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강의를 통해 하나씩 풀어 보려고 한다. 퇴직은 생로병사처럼 피할 수 없는 과정이다. 현재 조직에서 무엇을 준비해야 하고, 이미 1인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면 어떤 방향성을 가져야 할지 함께 나누어 보겠다.

강의 제목 : 1인기업 10년차 좌충우돌 생존기주요 내용 :이젠, 1인기업가 시대다.1인기업 준비와 전략4가지 필살기(자기,시간,인맥,정보)스마트워킹 전략공동작업과 협업생존, 버티는 전략주요 대상자직장인이라면 어떻게 준비하고 나와야 하는지?1인기업가라면 직장인 마인드셋을 버리고, 자기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일하는 방법이나 스마트워킹 전략?퍼스널브랜드 및 포트폴리오 전략?생존을 위한 전략과 불확실성을 줄이는 방법?인원 : 15명장소 : 위메이크 비즈니스센터(강남점) 한석타워 13층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56강사 : 홍순성(프로들의 에버노트 저자)계좌 : 국민 (346-21-0137-526)

혼자 준비하기 보다, 함께 준비하면서 풀어갈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댓글 (0)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